본문 바로가기
동유럽 여행정보/체코 프라하 &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정보] 프라하 수제버거 맛집 - NASE MASO 나세마소

by jejutaeo 2024. 10. 18.

한인민박에서 함께 머물던 사람들이 수제버거 맛집으로 강력추천했던 나세마소를 방문해 보았다.

구글맵으로 검색해보면 평점도 굉장히 높은 편이다.

 

나세마소는 프라하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유명한 건물은 없는데 화약탑과 가까운 편이다. 화약탑에서 500m 정도만 걸어서 가면 된다.

https://maps.app.goo.gl/w2DVY9D9WJHYhPBa9

 

나세마소 · Dlouhá 727/39, 110 00 Staré Město, 체코

★★★★★ · 정육점

www.google.co.kr

 

나세마소 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버거 중에서도 한민민박 사람들이 추천했던 Our hamburger(Our 햄버거)를 주문해보았다.

Our hamburger는 275코루나(대략 16,000원)인데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었다. 튀김이나 음료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

 

주문한 햄버거를 받으러 나세마소 안에 들어가보니 원래는 정육점인데 버거류를 함께 판매하는 듯 보였다. 그래서 실내가 정육점 특유의 붉은 조명으로 물들여진 것이 특이했다.

 

숙소로 돌아와서 나세마소 햄버거를 먹어보았다. 

가격대에 비해 햄버거 크기가 작은 편이었다. 그래서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버거만 먹어서는 배가 부르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았다.

햄버거 맛은 굉장히 맛있었다. 약간 덜익은 고기에서 육즙이 나오면서 햄버거와 조화로운 맛을 이루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나세마소를 다시 방문하진 않을 것 같다. 맛있는 것은 분명했지만 가격에 비해 버거의 크기가 아쉽기도 했고 나중에 블로그글로 소개할 프라하 파머스마켓에서 파는 햄버거를 더 추천하고 싶기 때문이다.

 

2024.10.18 - [동유럽 여행정보/체코 프라하 & 체스키크롬로프] - [맛집 정보] 프라하 토요일 즐길거리 파머스 마켓(Farmer's Saturday Market) & 수제버거 맛집 PODOLKA

 

 

그래도 프라하에 왔을 때 경험상 한번 정도 방문하여 맛보는 것은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