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맛집

[제주 맛집] 제주시 이도일동 한마음병원과 한일베라체아파트 근처 한정식 맛집 - 한려원한정식

by jejutaeo 2024. 1. 30.

한마음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주변 식당을 살피던  중에 갑자기 가게 된 한려원한정식.

한정식 식당은 기본 2인분인 곳이 많아서 혼자인 상태라 먼저 1인분도 되는지 여쭈어보았더니 다행히 가능했다.


한려원한정식은 한마음병원과 한일베라체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 11:00~21:00(일요일 휴무)

자리가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먼저 숭늉을 주시는데 음식이 나오기 전에 속을 따뜻하게 데우니 좋았다.


돼지불고기 정식을 주문해보았다. 가격은 12,000원.
전체 메뉴 중 가장 저렴했다.


1인분으로 주문했는데도 상차림이 푸짐했다.
전반적으로 집밥 느낌을 풍기는 구성이었다.


우선 다양한 기본 반찬이 정갈하게 나온다.


거기에 쌈채소와 샐러드도 나온다.


두부부침과 전도 나오는데 이것까지 먹으니 엄청 배가 불렀다.


메인인 돼지불고기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푸짐한 구성이라 양이 적은걸 상쇄하는 느낌이긴 했다.


노란색 밥이 나왔는데 색깔이 특별하다고해서 더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고깃집 느낌의 찌개를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의 찌개라 만족하며 먹었다.


마무리 한줄평: 집밥 느낌의 한정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