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맛집

[제주 카페] 서귀포시 안덕면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두가시

by jejutaeo 2022. 10. 10.

서귀포 안덕면 소소한게스트하우스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두가시에 방문하였다.

 

2022.10.11 - [제주 숙소시설] - [제주 게스트하우스] 서귀포시 안덕면 소소한게스트하우스


카페 이름이 특이하고 평점이 좋아서 들려보았다.

옛날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외관에서부터 옛날풍 느낌이 감돌았다.


메뉴판과 안내사항이다.
젊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남편분 혼자 계셨다.


딸기라떼를 시켜보았다. 특별한건 없는 딸기라떼였다. 딸기양이 많지 않은건 좀 아쉬웠지만 가을이라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넘겼다.


이 카페의 장점은 카페 자체가 예쁘다는 것이다.
이날 저녁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이 나 혼자였는데 분위기 있는 카페에 혼자 앉아서 노래를 들으며 카페 풍경을 바라보는 묘미가 있었다.


비가 내려서 카페 마당에 앉지 못했는데 카페 안에서 바라만 봐도 좋은 마당 풍경이었다.

비가 내리지 않으면 사진 속 평상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솔직한 한줄평: 한적한 마을 속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