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맛집

[제주 맛집] 제주시 동문시장 동문삼원횟집

by jejutaeo 2023. 7. 9.

동문시장에는 횟집이 정말 많다.
개인적으로 횟집을 고를 때 손님이 많은 곳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손님이 많아야 신선한 횟감을 제공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손님이 많으면서도 탐나는전 1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동문삼원횟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동문시장 야시장 끄트머리에 있다. 그래서 주변에 야시장 손님으로 붐빈다.



동문시장의 다른 횟집과 비교하여 큰 특색은 없다. 다양한 횟감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비슷할뿐.
대신 야시장 근처다보니 손님이 자연스레 많아서 신선한 횟감이 놓이는 느낌이 들었다.


광어 참돔 세트를 구매하였다. 가격은 25,000원인데 탐나는전으로 결제하면 10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집에 돌아와서 포장해온 것을 세팅해서 먹어보았다.
참돔과 광어 모두 신선해서 맛있었고 식감도 좋았다.


마무리 한줄평: 동문시장에서 평균 이상의 횟집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이다.